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수원,경기도남부 맛집

화성 짬뽕 맛집. 윤건릉 맛집 / 천년면가 교동짬뽕 융건릉 본점.

728x90
반응형
SMALL

짬뽕하면 생각나는 이름 교동짬뽕!
전국 곳곳에 교동짬뽕이라는 간판을 걸고 영업하는 곳이 많아서 이젠 짬뽕의 대표 브랜드같은 느낌입니다.
집집마다 맛도 퀄리티도 차이가 나는 교동짬뽕! 이럴땐 내 입맛에 가장 맛있다고 느끼는 곳이 진짜인거죠. ^^

오늘은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에 위치한 천년면가 교동짬뽕. 융건릉 본점을 소개합니다.
융건릉 맛집 답게 외관은 전통적인 느낌으로 건축을 한 것 같고, 무엇보다 넓직한 주차장이 마음에 들었어요.

 

한국적인 외관과 다르게 실내는 중식당스러운 느낌! 무엇보다 딱 봐도 정말 깔끔한 느낌의 실내 분위기였습니다.

 

짬뽕맛집 찾아왔으니 당연히 짬뽕을 주문해야겠죠.
천년면가 교동짬뽕은 제가 다녀본 교동짬뽕처럼 고기와 해물이 들어간 짬뽕입니다.

 

 

진한 국물이 정말 진국인 천년면가 교동짬뽕!
꽤 얼큰한 국물에 고기를 비롯한 오징어와 조갯살 등의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 있고, 양이 꽤 되지만 멈출 수 없이 계속 먹게 됩니다.

 

같은 짬뽕이지만 이것은 짬뽕밥입니다. ^^
제가 모든 교동짬뽕 집을 다녀본 것은 아니지만 천년면가 교동짬뽕은 그간 다녔던 교동짬뽕 중 상위권에 들것 같습니다.
진하고 얼큰한 국물이 계속 끌리고, 비린내 전혀 없는 해산물, 푸짐한 내용물 등. 그리고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짬뽕이었어요.

 

화성 쪽으로 방문할 일이 있다면, 그리고 짬뽕을 좋아한다면 화성 안녕동 천년면가 교동짬뽕 융건릉본점 추천드립니다.

화성 천년면가 교동짬뽕 융건릉본점

2019.11.29 - [보담 맛집/서울,경기] - 화성 봉담 맛집. 산골 / 추어탕, 낙지덮밥이 맛있는 집.

 

화성 봉담 맛집. 산골 / 추어탕, 낙지덮밥이 맛있는 집.

안녕하세요. 보담일기입니다. ^^ 주말을 앞둔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주말 계획은 모두 세우셨나요? 날씨가 좀 쌀쌀하긴 해도 맑고 화창해서 더 기분이 좋은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추어탕으로 유

mrshopark.tistory.com

2020.04.01 - [보담 맛집/서울,경기] - 수원 금곡동 맛집. 서수원숯불갈비.

 

수원 금곡동 맛집. 서수원숯불갈비.

안녕하세요. 보담일기입니다. ^^ 어느새 봄꽃이 만개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외출 조차 자유롭지 못한 봄이 되었네요. ㅜㅜ 잠시 거리에 핀 벚꽃을 멀리서나마 보는 것에 만족하는 요즘입니다. 오

mrsho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