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수원,경기도남부 맛집

수원 호매실, 금곡동 맛집. 달구름빵 / 팥빵이 맛있는 빵집.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맛있는 빵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언젠가부터 빵지순례라는 말이 생길 만큼 곳곳에 맛있는 빵집들이 많이 생겨났죠. 오늘 소개할 빵집은 동네 빵집이지만 줄 서서 구입해야 하는 팥빵이 맛있는 수원 금곡동의 달구름빵 입니다.

수원 호매실 / 금곡동 맛집. 달구름빵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고 좋은 재료로 당일 생산, 판매만 한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빵 나오는 시간 참고하세요. 11시 오픈 시간에 맞춰 갔는데  꽤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고요.

 

달구름빵 대표 팥빵! 저는 개인적으로 팥빵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팥소의 단맛에 금방 질려버려 애초에 선택을 하지 않아요. 그런데 오늘 제가 팥빵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통밀팥빵! 통밀로 만들어 살짝 죄책감이 덜하겠습니다. ㅋㅋ

 

그 외에도 다양하고 맛있는 빵들이 많은 호매실 달구름빵.

 

쟁반 가득 담아 계산대 앞에 줄을 섰습니다.

 

가장 먼저 팥빵 개봉! 

 

팥소가 흘러넘칠 듯 가득합니다. 그리고 단맛이 과하지 않아 정말 좋았어요. 빵 반죽은 골고루 어느 한 군데 두툼하게 몰려 있는 것 없이 마지막 한입까지 빵과 팥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그리고 통밀팥빵! 왠지 심리적으로 더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솔직히 다음에도 두 가지 팥빵 모두 살 것 같아요.

 

그 외 달구름빵 메뉴 중 하나. 부추빵! 

 

역시 속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빵의 두께에 비해 속이 꽉 찬 느낌이라 기분이 좋았습니다. 먹다가 어느 순간 속은 없고 빵만 남아 버렸던 적 없으신가요? 왠지 속은 기분도 들고...... 달구름빵의 빵들은 그럴 일이 없네요.

 

그리고 다이어트 빵으로 좋은 호밀빵! 100% 호밀로 만들었다고 해요.

 

특유의 호밀 향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듯해요. 저는 다이어트식으로 먹으니 식감 때문에 천천히 오래 씹게 되고, 씹으면서 느껴지는 구수함이 좋아 다이어트 식사 또는 간식으로 종종 먹고 있습니다.

그 외 맛있게 먹은 빵들이 있지만 이곳에 다 소개를 하기에는 한계가 있네요.

쌀로 밥을 지어 반죽을 해 소화에도 좋은 건강한 빵이라고 하니 믿고 먹게 되는 수원 호매실 달구름빵!

 

수원 금곡동 빵 맛집. 달구름빵 입니다.

2020.04.01 - [보담 맛집/서울,경기] - 수원 금곡동 맛집. 서수원숯불갈비.

 

수원 금곡동 맛집. 서수원숯불갈비.

안녕하세요. 보담일기입니다. ^^ 어느새 봄꽃이 만개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외출 조차 자유롭지 못한 봄이 되었네요. ㅜㅜ 잠시 거리에 핀 벚꽃을 멀리서나마 보는 것에 만족하는 요즘입니다. 오

mrshopark.tistory.com

2021.05.03 - [보담 맛집/서울,경기] - 수원 칠보산 맛집. 천서리샘터막국수 / 호매실 막국수 맛집.

 

수원 칠보산 맛집. 천서리샘터막국수 / 호매실 막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 봄이 왔나? 했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낮엔 덥다.라는 말이 나오기도 하네요. 오늘 소개할 집은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메뉴. 막국수가 맛있는 천서리샘터막국수 입니

mrsho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