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강원도 맛집

강원도 영월 맛집 사랑방식당 오징어구이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벌써 올한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은 맛있는 오징어볶음(실제 메뉴명은 오징어구이) 맛집인 영월 사랑방식당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오징어볶음이 맛있어봐야...'라고 할 수도 있는데 이 집만의 장맛이 있어 확실히 다른 맛이 느껴집니다.

 

강원도 영월에 있는 사랑방식당. 원래 길가 작은 가게였는데 어느새 새건물을 지어 이사를 갔네요. ^^

 

영월 사랑방식당 메뉴는 두가지! 대표메뉴는 오징어구이입니다. 1인 기준 11,000원, 2인분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반찬과 함께 비벼 먹고, 볶음밥으로 먹는 방법이 있네요. ^^

 

예전에 식당에서 먹어봤으니 포장을 해 왔습니다. 영월에 캠핑장을 갔던 때라 캠핑 메뉴로 좋겠더라구요.

택배주문도 가능합니다. 택배, 포장 주문을 하면 오징어구이와 함께 동치미를 담아줍니다. 밥은 포함되지 않네요.

 

저희는 포장해 온 오징어구이를 캠핑장에서 그리들에 조리했어요. 장맛이 다르기 때문에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양념이 아닌 듯 합니다. 특히 양념장에서 콩가루를 넣었을까? 싶을 정도로 고소함까지 느껴져요.

2020/12/07 - [보담 리뷰] - 올쿡그리들 사용후기. 내돈내산 그리들 추천.

 

올쿡그리들 사용후기. 내돈내산 그리들 추천.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요즘 인기 상품 중 하나인 그리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구입한지 3개월이 넘은듯 한데 많이 사용해 본 후에 후기 작성을 하려고 이제야 올립니다. ^^ 제가 구입한 제품

mrshopark.tistory.com

가끔 새콤달콤 시원한 동치미도 먹어주면 입안이 개운해집니다.

 

역시 한국인은 밥심이죠. ^^ 오징어를 먹다가 적당히 남았을때 잘게 재료를 자르고 밥을 넣고 볶아줍니다. 김치나 김가루를 넣어주면 금상첨화겠죠. 여기에 치즈까지 올려주면 최고!

 

맵지않은 양념이라 누구나 맛있게 먹을수 있는 영월 사랑방식당 오징어구이 입니다.

2019/07/19 - [보담 맛집/강원도] - 영월 장릉 맛집. 직접 담근 장맛이 최고! 장릉보리밥집.

 

영월 장릉 맛집. 직접 담근 장맛이 최고! 장릉보리밥집.

안녕하세요. 보담일기입니다. 또 한주가 흘러 화창한 금요일이네요. ^^ 주말 계획은 모두 세우셨나요? 오늘은 주말에 떠나기 좋은 강원도 영월에 있는 맛집! 장릉보리밥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직

mrshopark.tistory.com

2019/07/16 - [보담 여행] - 영월 김삿갓 예밀촌마을. 예밀와이너리에서 와인 구매하기.

 

영월 김삿갓 예밀촌마을. 예밀와이너리에서 와인 구매하기.

안녕하세요 ^^ 보담일기입니다. 지난 주말 저는 #강원도 #영월 김삿갓면에 위치한 예밀촌마을의 예밀와이너리를 다녀왔어요. 강원도 영월의 한적한 시골 마을에 와이너리가 있다는게 신기하

mrsho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