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강원도 맛집

평창 오삼불고기 맛집. 도암식당.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아침저녁 쌀쌀한 공기가 겨울이 코앞까지 다가온듯 하네요. 오늘은 겨울 스포츠의 고장! 강원도 평창으로 떠나볼까요?

쫄깃한 오징어와 고소한 삼겹살의 만남! 오삼불고기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강원도 평창 대관령면에 위치한 도암식당입니다.

평창은 오삼불고기 거리가 있을만큼 오삼불고기 식당이 많아요. 얼마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이 거리의 어느 식당이 나왔었죠. 제가 방문한 곳은 그 곳과는 다른 식당입니다. 

 

식당은 건물 2층에 있어 왼편 입구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있어요.

 

와~~~ 유명인들 사인이 가게 내부에 한가득입니다. ㅎㅎㅎ 평창에 동막골 영화세트장이 있는데 유명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라 연예인들 방문도 많은 것 같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우리의 선택은 역시 오삼불고기! 

 

기본찬이 나옵니다. 왼쪽부터 감자조림, 콩나물, 어묵, 배추김치, 배추물김치, 샐러리장아찌. 등 그냥 평범한 반찬입니다.

 

오삼불고기 등장입니다. 특이한게 배추가 한가득 올라가 있네요??? 양배추를 사용하는건 많이 봤는데 배추를 넣은 오삼불고기는 처음이네요. 그런데 생각해보면 강원도는 배추 산지이니 지역 농산물을 사용하는게 특색도 있고, 맛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맛있게 볶아주셨습니다. 오징어와 삼겹살, 부드럽게 익은 배추! 꼭 무슨 삼합같네요. ^^

매워 보이지만 전혀 맵지 않았어요. 김치를 먹을수 있는 어린이도 먹을수 있는 매콤한 정도였어요.

 

그리고 황태해장국도 시켜봤는데 여기도 배추가 한가득이네요. ㅎㅎㅎ 저는 배추를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원한 국물로 숙취해소! 

 

그리고 오삼불고기 먹으면 절대 빠질수 없는 볶음밥! 이건 국룰이죠. ㅎㅎㅎ

든든하게 식사하기에도 좋고, 술 한잔하기에도 좋은 평창 도암식당입니다. ^^

2020/06/02 - [보담 맛집/강원도] - 평창 맛집 / 용평회관. 숙성 한우 맛집.

 

평창 맛집 / 용평회관. 숙성 한우 맛집.

안녕하세요. 하루종일 비와 함께하는 화요일 오후네요. ^^ 오늘은 강원도 평창군의 한우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숙성한우와 5년 묵은 된장이 있는 용평회관 입니다. 저녁 식사시간대에 방문해

mrshopark.tistory.com

2019/12/13 - [보담 맛집/강원도] - 정선 맛집. 하이원리조트 맛집. 황소식육실비식당!

 

정선 맛집. 하이원리조트 맛집. 황소식육실비식당!

안녕하세요. 보담일기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오후 입니다. 주말 계획은 모두 세우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집콕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한우가 유명한 식육식당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강

mrsho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