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수원,경기도남부 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양평해장국 수원 본점.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보담일기입니다. ^^

어느덧 새해 첫달도 절반이 흘러가고 있네요. 새해의 모든 날들이 행복하시길 바래요. ^^

오늘 소개할 보담일기 맛집은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양평해장국 입니다. ^^ 쌀쌀할땐 뜨끈한 국밥만 한것도 없지요. ^^

 

양평해장국에는 '양'이 기본적으로 들어가며 선지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장류를 잘 못 먹을땐 소고기국밥이나 황태해장국을 선택할 수도 있겠네요.

 

테이블에 기본 세팅되어 있는 다대기, 청양고추, 소금, 후추, 고추기름 그리고 배추김치와 깍두기 그릇이 놓여져 있습니다.

 

이렇게 제공되는 그릇에 먹을 만큼의 배추김치와 깍두기를 셀프로 담고, 무짠지는 직접 서빙해 줍니다.

 

겨자간장소스가 나오는데 테이블에 있는 고추기름과 청양고추를 취향껏 첨가해서 국밥 속의 양과 선지를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바글바글 뚝배기에 나온 양평해장국! 저는 선지는 빼고 주문했습니다. ^^

 

테이블에 있는 다대기, 청양고추 듬뿍 넣고 얼큰하게 해장국을 즐깁니다. 속에 있는 양은 겨자소스에 찍어 먹으면 쫄깃하고 맛있어요. 잡내는 전혀 느껴지지 않게 손질을 정말 잘한것 같아요. ^^

전날 술 한잔 하고 해장하러 갔는데 제대로였습니다. ㅎㅎㅎ 속을 시원하게 씻어주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넓직한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