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수원,경기도남부 맛집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 피제리아 다문 , 화덕피자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보담일기입니다. ^^

오랜만에 화장한 하늘을 보네요. 매일 이렇게 맑은 하늘이기만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

오늘은 오랜만에 화덕피자 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바로 보정동 카페거리에 있는 피제리아다문! 화덕피자 전문점입니다. 다녀온지 좀 된 것 같죠? ㅎㅎㅎ 맞아요. 작년 할로윈 시즌때 다녀온 사진입니다. ^^;;; 뭐가 그리 바쁜지 리뷰가 한참 밀려 있네요. ㅠㅠ

 

 

실내는 그리 넓은 편은 아니구요. 10테이블이 안됐던것 같아요. 바깥 테라스까지 하면 10테이블이 되겠네요.

 

화덕피자집의 특징! 쌓여 있는 장작들이죠. ^^ 그리고 화덕에서 피자를 굽는 모습도 실내에서 바로 보입니다.

 

우리가 주문한 문's피자 입니다. 제 피자 리뷰에서는 대부분 이 루꼴라피자가 등장합니다. 담백한 피자도우와 신선한 루꼴라와 치즈, 짭짤한 프로슈토. 이 조합이 다 거기서 거기 같겠지만 집집마다 다 달라요. ㅎㅎㅎ

화덕에서 갓 구워낸 도우에 루꼴라, 치즈, 프로슈토 적절히 올려 한입 먹으면 도우와 치즈의 고소함 속에 루꼴라의 향과 프로슈토의 짭짤함이 양념 역할을 하죠.

사이즈는 소식하는 여성분이 아니면 한판은 거뜬할 것 같습니다. ㅋㅋ

 

그리고 피자와 함께 나오는 양념 3종! 바질소스, 치즈가루, 레드페퍼 입니다. 그런데 저는 굳이 첨가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주문한 해산물파스타! 제가 비위가 약한 편은 아니라 왠만해선 먹는데 그린홍합과 꼴뚜기?같은 해산물에서 비린내가 훅 올라와서 먹기가 힘들었습니다. 신선한 생물이야 사용하기 힘들겠지만 손질은 잘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식사후에는 근처 문카페에서 할인도 받을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