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강원도 맛집

강원도 고성 맛집 형제수산 . 청간해변 가리비 직판장

728x90
반응형
SMALL

바닷가 여행을 가게 되면 해산물 음식을 한 번은 먹게 되죠.

오늘은 강원도 고성 청간해변 맛집 형제수산 가리비 직판장을 소개합니다.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청간리 1-4 / 033-636-9797

영업시간 : 전화 문의 후 방문을 권합니다. 가리비 상황에 따라 탄력적 운영하십니다.

주차 : 청간해변 길가 주차장 이용

고성 청간해변 앞에 위치한 가리비 직판장 형제수산

사진 왼쪽이 숯, 초장비를 내고 구워 먹을 수 있는 청간가리비구이, 오른쪽이 가리비를 구입하는 형제수산 입니다.

고성 가리비 직판장은 백도항에 있는 백도수산, 여기 형제수산이 있는데 백도수산은 갈 때마다 연락이 안 돼서 형제수산을 찾았어요.

 

길 건너지만 청간해변 풍경이 바로 펼쳐진 곳이에요.

흐린 날에 가서 풍경이 좀 아쉽네요. ^^;

반응형

미리 전화를 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수조가 텅 빈 게 느낌이 안 좋았어요.

 

안쪽 시멘트 수조에 가리비가 좀 있었지만 오늘 가리비가 안 들어왔다며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사장님께서 다소 무뚝뚝하지만 싱싱한 것만 판매하는 것 같아 믿음이 갔어요.

첫 방문은 이렇게 돌아왔습니다. 꼭 전화 문의 후 방문하세요.

 

다음날 재방문한 형제수산. 이 날은 수조에 가리비가 한가득이었어요.

 

사장님 휴대폰 번호 참고하세요.

가리비 가격은 싯가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영업시간도 신경 쓰지 마시고 무조건 연락 후 방문을 권장합니다.

우리는 포장을 해서 숙소에서 쪄 먹기로 했어요. 포장해 가니 서비스로 좀 더 넣어 주셨어요.

살아서 뻐끔거리는 가리비 후다닥 찌느라 과정샷이 없네요^^;;;

냄비에 물 좀 넣고 소주 조금 넣고 가리비와 함께 찌기만 하면 돼요.

숯불에 구워도 맛있지만 이렇게 쪄 먹어도 맛있어요. 따로 포장해 온 회와 함께 한 상 차리니 최고의 술상이 되었네요.

 

쫄깃쫄깃하고 크기도 꽤 커서 씹는 맛도 좋았어요. 치즈도 녹여 함께 먹으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가리비 잘못 사면 쿰쿰한 냄새나고 식감도 푸석한 경우가 있어요.

강원도 고성 가리비 맛집 인정! 형제수산 입니다.

 

http://pf.kakao.com/_PQvGb

 

보담길

솔직한 맛집 이야기, 여행 이야기를 담은 보담길 채널입니다.

pf.kakao.com

2021.01.05 - [보담 맛집/강원도 맛집] - 동해 맛집. 물닭갈비 맛집 / 동해닭갈비 천곡점.

 

동해 맛집. 물닭갈비 맛집 / 동해닭갈비 천곡점.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햇살이 반짝이는 날이네요. 오늘은 강원도 동해시로 떠나볼까 합니다. 예전 짠내투어 방송에서 동해시로 여행을 갔을때 닭갈비 맛집을 갔던적이 있었어요. 그런데 흔히

mrsho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