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충청도 맛집

충남 당진 장춘닭개장. 당진 닭개장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추워도 너무 추운 올겨울. 자연스럽게 뜨끈하게 속을 달래줄 음식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집은 충남 당진 맛집 장춘닭개장 입니다.

 

당진 장춘닭개장 메뉴는 단 하나 닭개장!

단일 메뉴로 성공하기가 쉽지가 않을 텐데 지방에 이런 곳이 있다니 안 가볼 수가 없겠죠.

 

당진 장춘닭개장은 자리에 앉으면 그냥 인원수대로 주문이 들어가요. 메뉴는 딱 하나. 닭개장 뿐이니까요.

테이블 위에는 뭔가가 많네요.

 

 

큰 스텐통 하나는 무생채인데 참 맛있게 잘 무쳐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하나는 백김치가 들어 있는데 이건 때에 따라 배추김치, 열무김치 등으로 변경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이 백김치가 닭개장 국물에 참 잘 어울린다고 느꼈습니다. 닭고기 듬뿍 들어간 닭개장 먹다가 개운한 백김치 한 조각을 먹어주면 입안이 깔끔해져서 다시 닭개장을 맛있게 먹게 되니까요.

 

당진 장춘닭개장 단일 메뉴라 바로 나오는 닭개장.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데 리필도 된답니다.

빨간 국물이 꽤 얼큰해 보이지만 제 입맛 기준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더 얼큰하게 먹고 싶다면 청양고추가 있으니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충남 당진 장춘닭개장

당진 맛집 장춘닭개장. 고소한 닭고기와 달큰하게 감칠맛을 올려주는 대파도 듬뿍 들어간 모습입니다.

돌아오니 다시 생각나는 장춘닭개장 입니다.

당진 여행 계획이 있다면 당진 맛집 장춘닭개장 추천합니다.

2022.08.05 - [보담 맛집/충청도] - 태안 만리포 바다전망 카페. 피자, 파스타 맛집. 도쎄비다!

 

태안 만리포 바다전망 카페. 피자, 파스타 맛집. 도쎄비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름철 휴가지로 좋은 태안으로 떠나 볼까 해요. 서해 푸른 바다가 있는 충남 태안. 그리고 만리포 해변입니다. 그리고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탁 트인 바다 전망의 도쎄비

mrshopark.tistory.com

2022.02.10 - [보담 맛집/충청도] - 태안 맛집. 신태루 / 생활의 달인. 육짬뽕 달인 맛집.

 

태안 맛집. 신태루 / 생활의 달인. 육짬뽕 달인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안 시장에 있는 오랜 중국집을 소개합니다. 생활의 달인 출연 맛집! 태안 신태루 입니다. 홀에도 자리가 있고 방도 있어 자리가 적지는 않지만 주말에는 웨이팅 감안해서

mrsho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