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수원,경기도남부 맛집

용인 처인구 이동저수지 맛집 마당쇠 / 묵은지 북어돌판구이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어느덧 겨울이 지나고 날씨가 많이 포근해졌네요. 곧 벚꽃이 만개할 거리를 떠올리니 행복해집니다. ^^

오늘 소개할 맛집은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이동저수지 근처에 위치한 마당쇠 입니다.

 

마당쇠의 인기메뉴 중 하나는 북어돌판구이 입니다. 묵은지와 북어를 함께 구워서 먹는 음식이예요.

 

마당쇠 메뉴는 이렇습니다. 북어구이 외에도 찌개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문후 나온 밑반찬들~ 각종 나물반찬과 콩자반, 감자조림, 도토리묵 등...... 쌈을 싸먹을수 있게 상추도 함께 나옵니다.

반찬들이 다 가정식 반찬처럼 맛있어요. ^^

 

특히 이 막장! 일반적인 된장과는 느낌이 다른게 저는 강원도식 된장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밥과 함께 나오는 된장국인데 역시 보통의 된장국과는 색깔부터 다르죠? 맛도 일반 된장국 맛은 아니었어요.

 

드디어 나온 마당쇠 북어돌판구이! 진짜 돌판이 나오는건 아니네요. ㅎㅎ 그래서 메뉴판에는 북어철판구이라고 표기했나봅니다.

 

쫄깃한 북어살과 묵은지 한점! 쌈을 싸도 맛있고 그냥 밥위에 척 올려 먹어도 맛나요. 

각종 밑반찬도 하나하나 맛있어서 밥한공기 순삭입니다. ^^

 

촛점이 나갔는데... 누룽지예요. ^^;;; 든든하게 먹고 숭늉으로 마무리!

 

묵은지와 북어를 함께 구워 먹는다는 것은 생각도 못했는데 이 조합 괜찮습니다. 

장맛도 좋고, 음식도 맛있는 용인 처인구 맛집. 마당쇠 입니다. ^^

2020.12.31 - [보담 맛집/서울,경기] - 용인 수지 맛집 . 예송원 테이블 / 정원이 예쁜 카페, 레스토랑

 

용인 수지 맛집 . 예송원 테이블 / 정원이 예쁜 카페,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 어느덧 2020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코로나로 힘들어던 올한해! 새로운 2021년엔 코로나가 사라지고 자유롭게 맘껏 외출할 수 있길 바래봅니다. 오늘은 맛있는 식사도 하고 산책하기

mrshopark.tistory.com

2020.12.21 - [보담 맛집/서울,경기] - 용인 양지 맛집. 금성식당 /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

 

용인 양지 맛집. 금성식당 /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난주에 이어 또한번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 출연 맛집. 청국장이 맛있는 용인 금성식당을 소개해 드립니다.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금성식당. 직접 만드는 청국장

mrsho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