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수원,경기도남부 맛집

정통집 / 돼지김치구이. 수원호매실점. (내돈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프랜차이즈 맛집 방문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순수하게 내돈 주고 사먹은 후기랍니다. ㅎㅎ

바로 정통집! 돼지김치구이가 대표 메뉴입니다. 딱 들어도 실패하기 힘든 메뉴라는 생각이 드시죠? 제가 방문한 곳은 수원 호매실점입니다.

 

 

메뉴는 단촐합니다. 대표 메뉴인 돼지김치구이가 대,중,소 사이즈별로 있고 그외 사이드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돼지김치구이 맛있게 먹는 방법이 보기 쉽게 벽에 붙어 있네요. ^^ 돼지고기+김치도 맛있는데 마요네즈에 옥수수콘까지... 끝났네요. ㅎㅎㅎ

 

볶음밥 먹을땐 고기를 조금 남겨주세요. 매운맛으로 주문하면 청양고추 2개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

 

 

기본찬은 어묵탕과 쌈채소, 그리고 마늘, 고추, 쌈장과 콘,마요 이렇게 나옵니다.

 

돼지김치구이에 소주가 빠지면 서운하죠. 이즈백 주문했더니 요렇게 앙증맞은 소주잔이 나오네요. ^^

 

돼지김치구이 등장! 매운맛 주문했더니 청양고추 토핑 올라가 있네요. 돼지고기는 껍데기가 있는 오겹살로 쓰시는 듯 합니다.

 

설명대로 깻잎에 고추, 마늘, 쌈장, 마요네즈, 옥수수콘 한쌈으로... 이건 설명이 필요없는 맛이예요. ㅎㅎㅎ 돼지고기에 김치면 그냥 끝인거 아닌가요? ^^

볶음밥 사진은 미처 찍지를 못했네요. ㅜㅜ 돼지고기와 김치로 볶음밥! 이 또한 모두가 아는 기본 공식이죠. ^^ 상상이 되는 아는 맛이지만 아는 맛이 무섭죠. ㅋㅋㅋ

고단한 퇴근길, 한잔 생각날때 들리기 좋은 포차같은 느낌의 정통집. 집에서 냄새때문에 고기 굽기 싫을때 들리기 좋은 정통집 입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