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수원,경기도남부 맛집

용인 고기리 맛집. 제과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의 카페. 퍼플래빗.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보담일기예요. ^^

오늘도 역시 후끈한 오후네요. ㅎㅎㅎ 오늘은 빵이 맛있는 카페! 국제기능올림픽 제과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의 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

바로 용인 고기리 유원지에 위치한 퍼플래빗입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생 카페입니다.

 

화려한 프로필이 걸려있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

 

내부는 심플하네요. 이곳은 커피도 바리스타 대회 우승자의 커피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커피는 그냥 그랬습니다. ^^;;;

 

목적은 빵! 국가대표의 빵 맛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저 치아바타 샌드위치 넘나 먹고싶었는데 이미 식사후에 갔던지라 패스~ 다음엔 꼭 샌드위치 먹어봐야겠어요. ^^

 

 

 

 

제가 빵덕후가 아님에도 먹어보고 싶은 빵들이 많아요.^^

 

포장해 왔습니다. ㅋㅋ 비닐을 사용하지 않는 점! 좋습니다. ^^

 

빵 포장도 종이 포장이예요.

 

앙버터페스츄리! 앙버터는 무조건 사야죠. ㅋㅋㅋ 앙금을 직접 만든다고 적혀 있었는데 정말 맛있는 앙금이예요. 다음엔 단팥빵을 사봐야겠어요. 앙금이 너무 맛있어서 단팥빵이 기대됩니다. ^^

 

그리고 당근케이크도 맛있구요. 큼직한 저 아이는 칼릭베이컨~뭐 였는데... ^^;;;

빵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도 이 카페는 다시 가보고 싶어지네요. 빵덕후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길 추천 드립니다.^^

 

빵이 맛있는 용인 고기동 카페 퍼플래빗 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