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수원,경기도남부 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새벽집. 최상급 한우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보담일기입니다. ^^

수원에는 유명하고 오래된 맛집들이 많아요. 그 중 오늘은 한우가 맛있는 새벽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꽃이 핀 한우 살치살 한번 보시고요. ㅎㅎㅎ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곳입니다. 지도 첨부할때 알게되었는데 영통에도 있군요.

서울에도 새벽집이 많습니다만 수원 새벽집과는 상관 없는 곳 입니다. 영통점은 분점이 맞구요. ^^

 

몇 년전에 살살 녹는 살치살에 반해 가기 시작한 새벽집 ^^ 오랜만입니다. ㅎㅎ

 

가격대는 이렇습니다. 가격 비교는 개인몫으로... ㅎㅎㅎ

 

참숯! 소고기는 역시 숯이 좋아야죠 ^^

 

기본 상차림은 이 정도.

 

그리고 양파절임. 구운 소금.

 

먼저 꽃등심 입니다. ^^

 

맛있게 구워 먹어야지요 ^^

복고스타일 참이슬 ^^ 옛날 진로소주 병을 보니 정감이 가네요 ㅎㅎㅎ 아! 전 저때엔 심부름할 나이였습니다. ㅋ

 

꽃이라 불러도 될 것 같지않나요? ㅎㅎㅎ 살치살입니다. ^^

 

안창살 ^^ 인원이 많았던 날이라 여러 부위를 다 시켰었네요. ㅋㅋㅋ

 

이 집은 점심 메뉴로 나오는 육개장도 맛있어요. 여기서 저녁에 한우에 소주 한잔하고, 다음날 육개장으로 해장하러 간 적도 있지요. ㅎㅎㅎ

언제나 부드럽고, 고소한 한우가 있는 새벽집입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