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강원도 맛집

춘천 맛집 강릉집 . 허영만 백반기행 춘천 백반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할 곳은 춘천 가정식 백반 맛집 강릉집 입니다.

• 강원 춘천시 요선동 8-1
• 033-242-7779
• 영업시간 : 06:20~16:00
• 일요일 휴무
※ 주차 - 골목 주차 또는 요선동한신휴플러스 아파트 옆 공영주차장 이용

왜관부터 범상치 않은 춘천 강릉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출연 장면 포스터가 눈에 띄네요.

 

실내도 엄청나네요. 아주 어수선한데 뭔가 정감도 있고 벽에 붙은 유명인 사진과 사인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강릉집 메뉴판도 정신이 좀 없네요. ㅎㅎ 그냥 눈에 띄는 대로 모듬구이백반을 주문했습니다.

 

옛 감성의 양은쟁반에 음식과 누룽지가 조금 나옵니다. 딱 봐도 그냥 집밥이 생각나는 밥상이네요.

반응형

그리고 추가로 제육볶음 조금과 스팸과 함께 구운 계란프라이도 1개씩 나와요.

 

좁쌀이 약간 섞인 밥과 미역국

 

춘천 강릉집 모듬구이백반 2인분은 고등어, 갈치, 임연수 구이가 나옵니다. 기름에 바싹 구워져 나온 것이 맛깔스러워 보이네요.

 

갓 지은 밥에 생선 한점! 집밥이 그렇듯 아주 특별한 맛이 있어 밥 한 공기를 비우는 것은 아니죠.

그리고 사장님께서 매우 친절하십니다. 입에는 맞는지, 부족한 건 없는지 일일이 물어봐 주시더라고요.

특히 이른 아침에 영업을 시작하니 든든하게 아침밥을 먹고 싶다면 가볼 만할 것 같습니다.

집밥 생각날 때 찾기 좋은 곳 춘천 백반 맛집 강릉집 입니다.

 

춘천 가야갈매기 . 춘천 갈매기살 맛집 추천

오늘 소개할 곳은 강원 춘천 갈매기살 맛집 가야갈매기 입니다. • 강원 춘천시 운교동 177-6 • 033-253-4171 • 영업시간 17:30~22:00 춘천 가야갈매기 메뉴는 국산 생삼겹과 갈매기살, 미국산 소갈비

mrsho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