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전라도 맛집

전북 부안 맛집 군산식당 . 변산 백합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할 맛집은 전북 부안 격포항 맛집 군산식당 입니다.

전북 부안군 변산면 격포리 508-5
063-583-3234
영업시간 08:30~20:00

아침 8시 30분에 영업을 시작하는 부안 맛집 군산식당. 아침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손님이 꽤 있었어요.
식사를 마친 테이블의 잔반을 모두 한데 모아 버리는 모습을 직접 보니 더 믿음이 가네요.
 

회부터 식사메뉴와 안주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군산식당의 메뉴들입니다.
우리는 전날의 숙취해소를 위해 백합정식을 주문했어요.
 

먼저 백합탕이 세팅됩니다.
 

그리고 기본찬이 깔리고 얼마 안 있어 백합죽과 갑오징어 무침이 나와요.
늦은 아침이라 배가 꽤 고팠는데 빨리 나온 음식에 감동!

반응형

먼저 기본찬이 모두 맛있어요. 가짓수 채우기용 반찬도 없고 나물은 당일 무친 듯 참기름향이 나고 윤기가 있어요.
 

부안 군산식당 백합정식의 메인 메뉴 중 하나 백합죽은 깊고 고소한 맛에 죽을 즐겨 먹지 않는 우리인데도 싹싹 먹어치우게 하더라고요.
 

백합죽을 먹다가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갑오징어 무침 한입. 양념 때문에 잘 몰랐는데 갑오징어가 꽤 들어가 있어요.
 

열심히 먹는 중에 나온 백합찜.
 

그리고 잠시 잊고 있었던 백합탕도 끓었네요. 국물을 맛보니 이 시원함은 숙취해소가 안될 수가 없습니다.

백합찜, 백합탕으로 열심히 백합 까먹기! 백합 파티가 따로 없네요.
 

백합정식으로 배가 불러올 때쯤 사장님께서 주신 바지락칼국수. 이 국물은 왜 또 이렇게 깊고 시원해요? 청양고추가 들어갔는지 칼칼함까지! 면발도 쫄깃하고 배가 찼는데도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부안 맛집 군산식당. 메인 메뉴부터 반찬까지 기억에 남는 곳이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저녁에 회에 한잔하고 싶은 곳 부안 군산식당 입니다.

 

부안 슬지제빵소 . 부안 여행 맛집 카페 추천

오늘 소개할 맛집은 부안에서 요즘 핫한 베이커리 카페 슬지제빵소 입니다. 전북 부안군 진서면 진서리 1219-73 콜센터 1899-9504 영업시간 10:00~19:00 동절기(12~2월) 9:30~18:30 부안 베이커리 카페 슬지

mrsho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