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수원,경기도남부 맛집

수원 중식당 이상적 . 고색동 중식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뻔한 짜장면, 짬뽕이 아닌 맛과 비주얼 모두 잡은 중식당이 있습니다.

오늘은 수원 고색동 중식당 '이상적'을 소개합니다.

경기 수원 고색동 이상적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908 - 26 / 031 - 8067 - 6009
영업시간 10 : 00 ~21 : 00

외관부터 중식당이 아닌 다른 건 상상이 안 되는 모습이더니 실내 역시 마찬가지네요.

깔끔한 내부와 넓직하게 테이블이 배치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안쪽에 독립적인 자리가 있어 각종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수원 고색동 중식 맛집 이상적 입니다.

 

식기들도 중식당 분위기 제대로 내주네요.

 

주문과 함께 단무지와 중국식 반찬 짜사이가 나왔습니다. 오독오독 식감이 좋은 짜사이는 비싼 중식당에서나 볼 수 있죠.

 

이상적 중식당의 삼선 간짜장입니다.

짜장소스 위에 오징어, 새우, 해삼이 추가되어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계란프라이가 올려져 나옵니다. 옛날 제가 살던 고장에서는 간짜장에 무조건 계란후라이가 올라가 있었는데 추억 돋네요.

 

기름기 적당해서 그리 느끼하지 않게 먹었어요. 특히 간짜장 소스가 짜지 않아 좋았어요. 소스를 다 부어도 짜지 않아서 면을 다 먹은 후에 숟가락으로 남은 소스를 싹싹 먹어치웠네요.

 

그리고 비주얼 끝판 이상적 중식당의 해물 짬뽕입니다. 통오징어 한 마리가 올라가 있으니 시선을 끌지 않을 수가 없네요.

해물 손질을 위해 집게, 가위가 나오고 초장이 조금 나오는 것이 특이합니다.

 

센 불에 볶은듯한 채소도 듬뿍 들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숙주 넣은 짬뽕 좋아합니다.

 

오징어뿐 아니라 전복, 꽃게, 새우가 들어가 얼큰 시원한 짬뽕 국물

 

양도 푸짐하고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짬뽕이었습니다.

예상되시겠지만 저렴한 가격의 중식당은 아닙니다.

이색적인 중식을 먹고 싶다거나 가족모임, 회식 등 각종 모임에 가기 좋은 수원 고색동 중식 맛집 이상적 입니다.

http://pf.kakao.com/_PQvGb

 

보담길

솔직한 맛집 이야기, 여행 이야기를 담은 보담길 채널입니다.

pf.kakao.com

2023.01.03 - [보담 맛집/수원,경기도남부 맛집] - 수원 고색동 맛집 / 미향해장국 수원고색점. 수원 해장국 맛집.

 

수원 고색동 맛집 / 미향해장국 수원고색점. 수원 해장국 맛집.

추운 겨울에 많이 생각나는 음식은 역시 뜨끈한 국물 음식이 아닐까요? 그중 대표 국물요리 중 하나인 해장국! 그중 제주도가 본고장인 미향해장국 집을 소개합니다. 제주도에서 시작해 몇몇 지

mrsho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