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경상도 맛집

밀양 맛집. 오리고기 맛집. 내이동 청도오리돌구이!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보담일기입니다. ^^

미세먼지의 기승에 오히려 추위가 기다려지는 날들인 것 같습니다. ㅜㅜ 미세먼지 속 건강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경남 밀양시에 있는 청도오리돌구이! 오리고기 맛집입니다. ^^

 

냉동 로스가 아니라 생오리고기랍니다. ^^ 오리고기가 건강에 좋은거 다들 아시죠?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극성일때 딱 생각나는 오리고기 입니다. ㅎㅎ

위에 소금이 솔솔 뿌려져서 나와요.

 

제가 방문한건 지난 9월입니다. 현재 가격이 동일한지는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국내산 유황 생오리만을 취급한다고 합니다.

 

 

생고기이기 때문에 담백하고, 고소한 오리고기! 찍어먹는 된장 소스같은게 나오는데 제 입엔 좀 짰습니다. ㅎㅎ 그냥 소금 살짝 찍어도 맛있고, 쌈채소에 싸서 먹어도 맛있죠. ^^

 

그리고 오리 양념구이! 양념으로 재운 오리고기에 부추 가득! 버섯도 가득 올려 볶아 먹는 불고기 타입입니다.

 

빨간 양념이지만 매운 양념은 아니라 누구나 즐길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볶음밥! 양념 고기를 먹은 후에는 남은 양념에 밥과 김치, 김가루 넣고 볶음밥 해서 꼭 먹어줘야죠. ㅋㅋㅋ 푸짐하게 고기 먹고 배가 불러도 이 볶음밥이 빠지면 왠지 서운합니다. ^^;;

담백하게 생오리 숯불구이도 좋지만 볶음밥까지 즐길수 있는 양념구이도 좋겠죠? 적은 인원이 가면 왠지 선택 장애 일으킬것 같네요. ㅋㅋ

네이버 검색에서는 '청도오리돌구이' 검색이 되고, 다음 지도에는 그냥 '청도오리'로 검색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