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맛집/수원,경기도남부 맛집

수원 호매실 맛집 황태가 . 칠보산 황태 요리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할 맛집은 수원 호매실 맛집 황태가 입니다.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916
031-205-9587
영업시간 10:00~21:00

칠보산 등산로와 가까워 등산 후 들리기에도 좋은 황태가 입니다.

황태가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 이곳은 황태 요리 전문점입니다.

용대리 황태덕장에서 직송한 황태를 이용해 요리를 한다고 합니다.

 

수원 호매실 황태가의 메뉴는 각종 황태 요리와 더덕구이, 산채비빔밥도 있네요. 우리는 세트메뉴인 '더덕+황태'를 주문했습니다.

 

황태가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반오픈 타입의 주방을 통해 요리하시는 모습도 살짝씩 볼 수 있어요.

반응형

보온병에 따뜻한 물이 나왔는데 구수한 맛이 좋아 물어보니 더덕차라고 합니다.

 

딱 점심시간에 갔더니 음식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리네요. 주방에 여사장님 한분, 홀에 남자 사장님 한분 이렇게 두 분이 하시는데 메뉴도 많고 반찬도 여러 가지라 많이 바빠 보였어요.

 

반찬은 나물반찬이 대부분이고 모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황태국 간을 할 새우젓과 후식으로 먹을 감자떡도 있어요.

 

황태구이와 더덕구이는 식지 않게 무쇠팬에 나옵니다.

간이 세지 않아 참 좋았어요. 황태나 더덕구이 고추장 맛이 센 경우가 있는데 딱 괜찮은 정도입니다.

황태국이 조금 나오는데 양이 좀 적습니다. 가정에서 끓인 것보다는 뽀얀 국물인데 예전에 속초에서 먹었던 것에 비해 덜 진한 느낌입니다.

 

수원 호매실 맛집 황태가.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고 깔끔한 음식들에 만족했던 식사였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너무 바쁘셔서 그런지 살짝 무뚝뚝한 느낌을 받았네요.

그래도 나물 볶으신 솜씨가 다음엔 비빔밥을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수원 호매실 맛집 황태가 입니다.

 

 

수원 칠보산 맛집. 천서리샘터막국수 / 호매실 막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 봄이 왔나? 했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낮엔 덥다.라는 말이 나오기도 하네요. 오늘 소개할 집은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메뉴. 막국수가 맛있는 천서리샘터막국수 입니

mrsho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