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담 여행/충청도 여행

내포보부상촌 . 예산 보부상촌 충청도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할 곳은 충남 예산 여행지 내포보부상촌 입니다.

충남 예산군 덕산면 사동리 256-2
041-337-8830
운영시간 10:00~19:00
월요일 휴무

예산 내포보부상촌은 옛 상인인 보부상을 주제로 조성된 전통 테마파크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곳입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자율적으로 사용하고 반납하는 양산이 있어 햇살이 강렬한 날에 유용하게 쓸 수 있었어요.

곳곳에 보부상 동상과 옛스러운 조형물들이 있어 다양한 배경으로 사진 찍기도 좋아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공간들이 있어 가족단위로 소풍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하루 동안 사용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는 전통집이 있는데 온 가족 놀러 와서 하루동안 놀고, 먹고, 쉬기도 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곳곳에 자연과 예쁘게 조화를 이뤄 꾸민 공간들

 

산으로 둘러싸인 주변 풍광도 좋고 계곡이 흐르는 산책로도 잘 되어 있는 내포보부상촌 입니다.

반응형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놀 수 있고

 

마냥 즐기기만 하면 되는 곳입니다.

 

중간중간 나무그늘이나 원두막이 있어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곳이었어요. 저도 김밥 싸서 왔더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포보부상촌 내에는 박물관도 있어요.

박물관 내에는 보부상의 역사와 이야기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공간도 있네요.

 

아이들은 춥지도 않은지 벌써 물놀이가 한창이네요.

 

예산 내포보부상촌 온 가족 즐거운 소풍 가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예당호 출렁다리 . 충청도 예산 여행지 추천 가볼만한 곳

오늘 소개할 여행지는 충남 예산 예당호 출렁다리 입니다. 충남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39 운영시간 12월~익년 2월 09:00~20:00 / 3월~11월 09:00~22:00 매달 첫 월요일 휴무 우리는 예당관광지 가기 전 출

mrshopark.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